메타인지의 핵심은 5가지 상태인 자신이 만든 결과나 성과, 결과나 성과를 만들기 위해서 자신이 위한 행동이나 일 또는 사용하는 언어, 행동이나 일을 취 . 이 책은 인류 역량에 해답을 제시한다. 아는 것을 안다고 하고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하는 것, 그것이 곧 앎이다.. 케펠은 자신의 메타인지능력으로 인해 고민하지 않았습니다. 메타인지는 1970년대 발달심리학자 존 플라벨이 제시한 개념인데, 최근 학부모 사이에서 회자가 되고 있는 키워드이기도 합니다.
케펠은 자신의 메타인지능력으로 인해 고민하지 않았습니다. 복기를 통해 끊임없이 생각을 확장해가는 메타인지 능력 덕분이다. 이 책은 인류 역량에 해답을 제시한다. 메타인지는 1970년대 발달심리학자 존 플라벨이 제시한 개념인데, 최근 학부모 사이에서 회자가 되고 있는 키워드이기도 합니다. 이를 위해서는 메타인지를 방해하는 조직 내 배타적 감정, 나르시시즘과 조직 침묵 같은 심리적 장애물에 대해 정확히 인식하고 경계해야 한다. 메타인지의 핵심은 5가지 상태인 자신이 만든 결과나 성과, 결과나 성과를 만들기 위해서 자신이 위한 행동이나 일 또는 사용하는 언어, 행동이나 일을 취 . 메타인지 능력이 아이의 학습 능력과 연결 . 아는 것을 안다고 하고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하는 것, 그것이 곧 앎이다..
이를 위해서는 메타인지를 방해하는 조직 내 배타적 감정, 나르시시즘과 조직 침묵 같은 심리적 장애물에 대해 정확히 인식하고 경계해야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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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타인지능력이란 70년대 심리학자 존 플라벨에 의해 만들어진 용어로 자신의 생각에 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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